연말엔 역시 싸이지! 12월 '올나잇스탠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13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싸이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에 열리고 있는 '올나잇스탠드'는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싸이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13일 소속사 피네이션은 “싸이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에 열리고 있는 ‘올나잇스탠드’는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다.
이번 ‘올나잇스탠드’에서 싸이는 ‘흰눈싸이로’라는 공연 부제로 관객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예정. 지지 않는 열정으로 유명한 싸이니만큼 '올나잇스탠드' 역시 밤 11시 42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각까지 계속되는 밤샘 공연으로 황홀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2023 - 흰눈싸이로' 티켓은 오는 21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피네이션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