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동욱, 로맨틱 눈빛

김선우 기자 2023. 11. 13. 21: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욱이 로맨틱 눈빛을 뽐냈다.

13일 이동욱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에서 영호 역으로 출연하는 이동욱의 포스터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이동욱이 맡은 영호는 논술 강사이자 파워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취미와 혼자 놀기 기술로 누구보다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인물.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여유로운 표정과 함께 소품인 카메라를 활용해 극중 캐릭터 영호로 완벽 변신,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포스터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어진 이동욱의 달콤한 눈빛은 사진임에도 주변의 공기마저 로맨틱하게 바꾸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설렘을 증폭시킨다.

최근 스릴러, 판타지, 액션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활약을 펼쳐 온 이동욱은 '싱글 인 서울'로 믿고 보는 로맨스 장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그는 앞서 공개된 '싱글 인 서울'의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잘생긴 외모와 임수정과의 설렘 케미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부르고 있는 상황. 이에 이동욱이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싱글 인 서울'은 29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