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준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 “될 줄 몰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김현준이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차지했다.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모델 이현이와 배윤영, 김주우 SBS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가 열렸다.
김현준은 대상 수상 소감을 묻자 "대상 소감을 준비를 못했다"며 "죄송하다. 정말 될 줄 몰랐다. 갑자기 떨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올해 30회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이자 스타 등용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일산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모델 이현이와 배윤영, 김주우 SBS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가 열렸다.
이날 대상의 주인공은 김현준이었다. 앞서 김현준은 고양특례시상도 받았다.
김현준은 이름이 호명되자 환한 미소로 기쁨을 드러냈다.
김현준은 대상 수상 소감을 묻자 “대상 소감을 준비를 못했다”며 “죄송하다. 정말 될 줄 몰랐다. 갑자기 떨린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올해 30회를 맞은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선발대회이자 스타 등용문이다.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회장님네’ 김용건, 고두심에 사과... “‘전원일기’ 불만 많았을 것”
- ‘우아한 제국’ 한지완 적재적소 스타일링
- 싸이, 연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21일 티켓 오픈
- 엑스재팬 측 “故 히스, 대장암으로 사망”
- CGV,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 연다
- ‘악인전기’ 신하균VS김영균, 악인들의 최후는?
- ‘권다현♥’ 미쓰라진, 럭셔리 하우스서 ‘화장실 살이’ 자처한 사연(‘동상이몽2’)
- 위험한 역전극, 하이틴 범죄액션 ‘사채소년’[MK현장]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이루가 대소변 받아”
- 펀치넬로, 日 싱어송라이터 에일 신곡 피처링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