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김용건, 고두심에 사과... “‘전원일기’ 불만 많았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건이 고두심에 '회장님네 사람들' 재출연을 부탁했다.
13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용건, 이계인, 임호, 조하나가 밤줍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용건, 이계인, 임호, 조하나가 밤줍기에 나섰고, 김용건은 "('전원일기')에서 나는 군청 다니기 때문에 하고 (농사일에) 제외시키는데 군청에 다니더라도 일손 부족하면 도와야 하지 않냐. 근데 다른 사람에 비해서는 돕지 못했다"고 미안함들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김용건, 이계인, 임호, 조하나가 밤줍기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용건, 이계인, 임호, 조하나가 밤줍기에 나섰고, 김용건은 “(‘전원일기’)에서 나는 군청 다니기 때문에 하고 (농사일에) 제외시키는데 군청에 다니더라도 일손 부족하면 도와야 하지 않냐. 근데 다른 사람에 비해서는 돕지 못했다”고 미안함들 드러냈다.
그러면서 “업무에 시달리다 집에 오면 씻고 밥 먹고 자기 바쁘지”라며 “아마 고두심 씨도 불만이 많았을 거다. 피곤하다는 핑계로 그냥 잤으니까. 고두심 씨 미안해. 다시 한 번 나와. 내가 잘할게”라며 재출연을 부탁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싸이, 연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다...21일 티켓 오픈
- 엑스재팬 측 “故 히스, 대장암으로 사망”
- CGV, ‘전국 해방의 날’ 이벤트 연다
- ‘악인전기’ 신하균VS김영균, 악인들의 최후는?
- ‘권다현♥’ 미쓰라진, 럭셔리 하우스서 ‘화장실 살이’ 자처한 사연(‘동상이몽2’)
- 위험한 역전극, 하이틴 범죄액션 ‘사채소년’[MK현장]
- 태진아 “아내 옥경이 5년째 치매 투병...이루가 대소변 받아”
- 펀치넬로, 日 싱어송라이터 에일 신곡 피처링 참여
- ‘내편하자2’ 김원훈 “축의금 최고액은 조진세, 500만원 냈다”
- 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 ‘MMA2023’ 출연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