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3개월 금주 효과로 얼굴이 하얘져…주량은 소주 1병 충격 고백 [소셜in]

박노준 2023. 11. 13. 2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민이 3개월 금주 효과로 얼굴이 하얘졌다 고백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황정민은 맥주를 한 잔 마신 후 "3개월 철저히 금주했다"라고 말하면서 "얼굴 색깔이 하얘질 수 있구나 나도 몰랐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민이 3개월 금주 효과로 얼굴이 하얘졌다 고백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황정민은 ‘짠한형 신동엽’에 ‘열한 번째 짠 황정민 정우성 EP.12 이제 '짠한형은 내 거야! 짠스들 들어와 들어와~’라는 제목의 영상에 정우성과 함께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황정민은 맥주를 한 잔 마신 후 “3개월 철저히 금주했다”라고 말하면서 “얼굴 색깔이 하얘질 수 있구나 나도 몰랐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동엽은 “주량은 정민이보다 우성이가 센 거 같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정우성은 “나도 동엽이 형처럼 알코올 분해 유전자가 좀 있는 거 같다 그걸 믿고 너무 많이 마셨다”라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황정민은 “나는 주량이 소주 1병이다 2병까지 안 먹고 소주 1병에서 1병 반이 적당하다”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정호철은 “굉장히 오해를 하는 게 술톤 때문에 많이 드실 거라 생각했다”라고 물어봤지만 황정민은 “진짜 못 먹는다 얼굴만 빨갛다”라고 답했다.

이어 황정민은 “예전에 음주단속에 많이 걸렸다 얼굴이 빨갛다고 그냥 잡혔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황정민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서울의 봄’에 출연했다.

iMBC 박노준 | 화면캡처 짠한형 신동엽 유튜브 채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