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제국' 강율, 김미라 위암에 절규…손성윤, 친자 성별 조작(종합)

박하나 기자 2023. 11. 13. 2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 제국' 강율이 김미라의 위암 말기 소식을 알게 된 가운데, 손성윤이 친자 성별을 조작했다.

1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에서는 악행을 멈추지 않는 장기윤(이시강 분)과 기회를 엿보는 재클린(손성윤 분)의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우아한 제국'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아한 제국' 강율이 김미라의 위암 말기 소식을 알게 된 가운데, 손성윤이 친자 성별을 조작했다.

13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극본 한영미/연출 박기호)에서는 악행을 멈추지 않는 장기윤(이시강 분)과 기회를 엿보는 재클린(손성윤 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서희재(신주경, 한지완 분)는 장기윤에게 위협당하는 땅 주인을 구하려다 탁성구(이규영 분)에게 붙잡혔다. 그러나 정우혁(강율 분)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정체 발각 위기를 모면했다. 이에 서희재는 정우혁을 걱정하며 분노했지만, 정우혁은 위험에 빠진 서희재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없었다. 이어 장기윤은 탁성구를 통해 자신을 방해하는 자가 의문의 여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정우혁은 대부업체 정 캐피털을 투자전문회사로 변경해, 나승필(이상보 분)의 나 엔터테인먼트 투자를 시작했다.

재클린은 배 속의 장기윤의 친자라는 걸 알게 됐지만, 딸이라는 말에 검사 결과를 조작, 홍혜림(김서라 분)을 찾아가 배 속의 아이가 아들이라고 연기했다. 이어 홍혜림을 통해 장기윤과 서희재가 각방을 쓴다는 걸 알게 된 재클린은 홍혜림과 다시 가까워지면서 장기윤의 집으로 들어갈 기회를 엿봤다.

장기윤은 사업 추진에 방해되는 인물을 제거하기 위해 오나희(김가란 분)를 협박해 술 접대를 강요하며 악행을 이어갔다. 그런 가운데, 정준희(김미라 분)가 정우혁 앞에서 쓰러졌고, 이에 정우혁은 정준희가 위암 말기라는 걸 알고 충격에 휩싸였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