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독 팬미팅' 아일리원, 스페셜 커버 무대X팬송까지 '팬♥ 가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023 ILY:1 FANMEETING IN SEOUL DEAR MY ONLY:1'(2023 아일리원 팬미팅 인 서울 '디어 마이 온리원')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023 ILY:1 FANMEETING IN SEOUL DEAR MY ONLY:1’(2023 아일리원 팬미팅 인 서울 ‘디어 마이 온리원’)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으로 팬들을 만난 아일리원은 오프닝 곡에 제격인 “얼마나 손꼽아 기다려 왔었는지”라는 가사가 담긴 데뷔 싱글 ‘Love in Bloom(러브 인 블룸)’의 수록곡 ‘아젤리아’ 무대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아일리원은 리리카와 매니저의 귀여운 상황극으로 시작한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와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까지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멤버들의 솔로 무대들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추운 날씨를 녹이는 듯 따뜻한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인 나유의 ‘그대라는 시’(원곡 태연), 하나의 ‘Fly Away’(원곡 권진아) 커버 무대에 이어 리리카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인 트와이스 나연의 ‘POP!’ 커버 무대와 태민의 ‘MOVE’ 퍼포먼스, 또한 막내의 반전 섹시미를 보여준 엘바의 무대가 현장에 열기를 더했다.
이어 나유와 하나의 지원사격으로 더욱 핫한 무대가 된 로나의 ‘Good night kiss’(원곡 전효성) 커버 무대와 얼음 공주로 변신한 아라의 ‘Let it go’(원곡 Idina Menzel) 무대도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했다.
랜덤플레이 노래 맞추기 게임을 진행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아일리원은 마지막곡으로 팬송인 ‘Thanks to...’(땡스 투)를 부르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했고, 감사 인사와 함께 팬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일리원은 올 한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 그리고 핑클의 곡을 리메이크한 디지털 싱글 ‘내 남자친구에게(To My Boyfriend)’까지 누구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제 아일리원은 일본 프로모션 일정 등을 이어가며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국민 MC 이택림 근황 “80년대 계약금만 500만원 파격적” (회장님네)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류준열-혜리 결별, 6년 공개 열애 마침표 [공식]
- 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 송혜교 측 “‘검은 수녀들’ 긍정 검토”…스크린 복귀 초읽기 [공식]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