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코스닥 기관 순매수상위에 반도체 업종 7종목
2023. 11. 13. 18:36
기관 투자자는 13일 코스닥에서 에코프로비엠, 주성엔지니어링, 솔브레인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에코프로비엠, 주성엔지니어링, 솔브레인, JYP Ent., 동진쎄미켐, 덕산네오룩스, 위메이드, 펩트론, 원익IPS, 인텍플러스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7개 포함되어 있다.
주성엔지니어링, 솔브레인, 동진쎄미켐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에코프로비엠, JYP Ent., 인텍플러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1월13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모님 가전' 뭐길래…100만원 넘어도 불티나게 팔린다
- 배터리株 쓸어담은 개미 어쩌나…내년 실적 전망치 '뚝뚝'
- 로톡 징계 풀리자…"돈 내고 광고하겠다" 변호사 70% 늘었다
- 탕후루로 月 7000만원씩 벌었는데…"어쩌나" 속타는 사장님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종이빨대 업체들 "정부 믿은 것 후회…플라스틱 금지 예정대로"
-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로 출발…순간 최고 7%
- "창살없는 감옥…그때 21살이었습니다" 어느 성매매 여성의 외침
- 이동건 "내가 연예계 의자왕"…김지석 "센 척"
- "이선균·지드래곤 무리한 수사 아니다"…반박한 경찰
- "여의도 아파트는 비싸서 못 가고…" 두 달 만에 2억 뛴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