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도 정자냉동? “남성 호르몬 정상 수치보다 높아”(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수가 정자은행에 관한 생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승수 모자가 출연했다.
방송에는 김승수가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김승수의 어머니는 그러면서 "남자나 여자나 정자. 난자를 냉동하더라, 너도 더 늙기 전에 많이 정자은행에 넣어놔라. 너 닮은 아기 좀 봤으면 좋겠다"라며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승수가 정자은행에 관한 생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는 김승수 모자가 출연했다.
방송에는 김승수가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수는 아침부터 파스 붙이기를 시도, 벽에다 테이프를 먼저 붙인 후, 파스를 붙이는 기발한 모습을 보였다.
아울러 김승수의 어머니는 “말하고 후회하는 것 있어 결혼해서 애 낳아도 절대 자식 안 봐준다고 하지 않았나”라며 “그랬더니 키워줄 일이 없게 한다. 말이 씨가 됐다, 속이 탄다”라고 결혼을 재촉했다.
또한 김승수의 어머니는 그러면서 “남자나 여자나 정자. 난자를 냉동하더라, 너도 더 늙기 전에 많이 정자은행에 넣어놔라. 너 닮은 아기 좀 봤으면 좋겠다”라며 강조했다. 이를 들은 김승수는 “실제 비뇨의학과에서 검사했고 남성 호르몬이 정상 수치보다 높게 들어 축하한다고 했다”라고 황당해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