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싸이로' 다 모여!… 올연말도 싸이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PSY)가 연말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3일 "싸이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케이스포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올나잇스탠드 2023' 첫 포스터에 따르면 싸이는 '흰눈싸이로'라는 공연 부제로 관객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13일 “싸이가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서울 케이스포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올나잇스탠드 2023’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2003년부터 매년 연말에 열린 ‘올나잇스탠드’는 ‘여름보다 뜨거운 겨울’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끝을 모르는 러닝 타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의 대표 겨울 브랜드 콘서트다.
이날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올나잇스탠드 2023’ 첫 포스터에 따르면 싸이는 ‘흰눈싸이로’라는 공연 부제로 관객과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특히 ‘올나잇스탠드’는 밤 11시 42분에 시작해 첫차가 다니는 시각까지 계속되는 밤샘 공연인 만큼 올해도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2023 - 흰눈싸이로’ 티켓은 오는 21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당일 오후 12시부터 PSYGER NFT 선예매를, 오후 8시부터 일반예매를 진행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권지용 '마약 음성' 무리한 수사?…경찰 "진술 있으면 수사 착수해야"
- ‘주52시간제 유연화’ 업종·직종 제한해 재추진…“국민도 동의”(상보)
- 회삿돈 33억 빼돌린 경리, 어디 썼나 보니
- 류준열·혜리 측 "결별 맞다"…7년 공개열애 마침표 [공식]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최동석 이혼' 박지윤, 악플러 고소 "허무맹랑한 루머 유포" [공식]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김동욱, 비연예인과 12월 22일 결혼식 [공식]
- '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 역대 최고 매출…2호점 창업할까
- “딸 미아가 하늘에서 보고 있겠죠”…비예가스, 뇌암 앓던 딸 잃은 후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