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소장 욕구 부르는 솔로 데뷔 앨범 예판 시작

박상후 기자 2023. 11. 13. 17: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예담
가수 방예담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에 돌입한다.

방예담은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온리 원(ONLY ONE)'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앨범은 '가치있는 시작'이라는 의미의 'Precious'와 'Begin'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8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포토 카드·네컷 포토·스티커·엽서·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이 소장 가치를 높인다. 여기에 패션 화보 같은 앨범 커버까지 감각적인 감성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보는 방예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음악적 성숙도와 보컬리스트의 완성도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앨범 프로듀서로 직접 전곡 작사·작곡·편곡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곡 '미스 유(Miss You)'는 발매 직후 멜론 차트 핫100에 진입한 뒤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아이튠즈 송 차트 3개국 1위를 비롯해 12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안착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예담의 미니 1집 '온리 원'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GF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