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디지털 플랫폼 활용 엑스포 부산 유치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오는 24일까지 공단 메타버스 제페토 월드를 활용한 2030엑스포 부산 유치 시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메타버스 제페토 월드 4종(광안대교, 부산시민공원, 어린이대공원, 중앙공원)을 개설한 공단은 그간 다양한 방식과 홍보매체를 이용해 2030엑스포 부산 유치 홍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총 40명 추첨 모바일 커피 음료권 제공
이번 시민 이벤트는 O/X퀴즈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또는 제페토 회원가입 후 공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네이버 제페토에서 biscoworld(부산시설공단)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정답과 필수 해시태그(#부산시설공단응원동참 #2030세계박람회 #부산시설공단제페토)를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세부 내용은 인스타그램 또는 제페토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제페토’는 부산시설공단 제페토 월드 4종 가운데 한 곳을 택해 입장한 후 ‘2030 BUSAN WORLD EXPO’가 보이는 위치에서 인증샷을 찍어 게시물에 공유하면 더 유리하다.
한편 지난해 메타버스 제페토 월드 4종(광안대교, 부산시민공원, 어린이대공원, 중앙공원)을 개설한 공단은 그간 다양한 방식과 홍보매체를 이용해 2030엑스포 부산 유치 홍보를 이어오고 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국민 MC 이택림 근황 “80년대 계약금만 500만원 파격적” (회장님네)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 송혜교 측 “‘검은 수녀들’ 긍정 검토”…스크린 복귀 초읽기 [공식]
- 청소년 엄마, 유부남 임신 후 이별→만삭에 새 남친 (고딩엄빠4)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