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보호대 ‘엘보우프로’ 15일 출시…제품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직 은행 지점장 출신 골프 마니아가 개발한 자세 교정과 엘보 보호 기능을 갖춘 '엘보우 보호대'가 출시되어 15일 설명회를 개최한다.
신한은행 지점장 출신의 문재길 대표는 골프 연습이 많아지면서 생기는 엘보 통증과 스윙 시 팔꿈치가 굽어지는 현상을 동시에 잡는 제품은 없을까를 고민하다가 직접 제품에 대한 특허를 내고 '엘보우프로'라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지점장 출신의 문재길 대표는 골프 연습이 많아지면서 생기는 엘보 통증과 스윙 시 팔꿈치가 굽어지는 현상을 동시에 잡는 제품은 없을까를 고민하다가 직접 제품에 대한 특허를 내고 ‘엘보우프로’라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 대표는 “지점장 생활을 마친 2010년에 이미 제품에 대한 특허를 받았으나, 정작 제품 개발이 쉽지 않았다. 그러던 중 관련 전문회사인 ㈜플씨드의 곽민준 대표를 만나면서 제품 개발이 빨라지게 되었다”며 “‘엘보우프로’는 초보자와 골프 마니아 모두의 요구에 부흥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 대표는 은행 지점장 출신답게 제품의 고급화에도 전력을 기울였다. 제품에 땀이나 습기의 흡수력이 빠른 통기성 기능을 적용했고 ‘세균억제 항균 기능성 쿨링 섬유’를 사용하여, 위생에도 좋고 땀 냄새가 잘 나지 않도록 했다. 문 대표가 골프를 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모든 노력과 아이디어를 제품에 담았다.
한편, ‘엘보우프로’는 15일 설명회를 마친 후 네이버스토어 등에서 일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6개월 무상보증교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국민 MC 이택림 근황 “80년대 계약금만 500만원 파격적” (회장님네)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 송혜교 측 “‘검은 수녀들’ 긍정 검토”…스크린 복귀 초읽기 [공식]
- 청소년 엄마, 유부남 임신 후 이별→만삭에 새 남친 (고딩엄빠4)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