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대 박찬영,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대학교는 교내에서 열린 '제7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에서 대상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충청권역 대학 CTL협의회 주관 아래 충청지역 18개 대학에서 총 30개 팀이 참가, 자신들 경험과 의견을 논리적이고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역량을 겨루고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영학부 박찬영씨는 A세션에서 '나에게 성공이란?'이란 주제로, 언론정보학과 김동환씨는 B세션에서 '끌려가지 말고, 이끌어 가자!'라는 주제로 각각 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대학교는 교내에서 열린 ‘제7회 충청권역 대학 연합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에서 대상와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충청권역 대학 CTL협의회 주관 아래 충청지역 18개 대학에서 총 30개 팀이 참가, 자신들 경험과 의견을 논리적이고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역량을 겨루고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영학부 박찬영씨는 A세션에서 ‘나에게 성공이란?’이란 주제로, 언론정보학과 김동환씨는 B세션에서 '끌려가지 말고, 이끌어 가자!’라는 주제로 각각 상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