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과 함께 식사를'...성남FC. 2023시즌 '멤버십S' 팬 어워드 행사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지난 12일(일) 2023시즌 성남FC '멤버십S' 회원을 대상으로 '2023 성남FC 팬 어워드' 와 선수단과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선수들이 팬에게 직접 시상을 하는 '팬 어워드'와 더불어 선수단과 함께하는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등 팬들은 그라운드에서 보던 선수들과 가까이서 함께하고, 선수들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 남은 경기 원동력을 얻는 시간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성남FC가 지난 12일(일) 2023시즌 성남FC '멤버십S' 회원을 대상으로 '2023 성남FC 팬 어워드' 와 선수단과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본 행사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판교' 호텔에서 진행됐고, 멤버십 S등급 회원 26명과 부주장 조성욱, 이종호, 가브리엘, 박지원 등 10명의 선수가 참여했다.
이날 선수들이 팬에게 직접 시상을 하는 '팬 어워드'와 더불어 선수단과 함께하는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등 팬들은 그라운드에서 보던 선수들과 가까이서 함께하고, 선수들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 남은 경기 원동력을 얻는 시간이 됐다.
팬 어워즈는 6개 부문 시상으로 이뤄졌다. 홈경기 참석률이 가장 높은 팬에게는 '탄천 프로 참석왕'상을 홈경기 승률이 가장 높은 팬에게 '승요왕'상 등 선수들이 직접 팬들에게 상을 전달했다. 또한, 방문한 '멤버십 S' 회원 전원에게 구단 로고와 멤버십 회원 번호, 회원명이 각인된 특별한 코인을 선물하며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이어 선수들과 팬이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선수들이 팬들의 이름을 외우고 퀴즈를 푸는 등 재밌는 레크리에이션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자유롭게 사인과 사진 촬영 시간을 갖고 선수단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성남FC 부주장 조성욱은 "항상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기쁘고 팬분들과 함께하며 더 힘을 얻게 된 하루였다. 올 한 해 팬분들의 기대에 못 미쳐 죄송한 마음이다. 시즌 마무리가 될 안산전 꼭 승리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할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다음 시즌 더 잘 준비해서 팀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구단은 올 시즌 멤버십 제도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이를 통한 팬 데이터 확보, CRM 시스템 구축 등 팬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구단은 2024시즌에도 더 나은 멤버십 제도를 통해 팬들의 소속감을 더욱 높이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구단은 멤버십 F, C를 포함해 홈페이지에 가입한 일반 회원 대상으로는 11월 26일(일) 15시에 열리는 안산 그리너스와의 홈경기에서 팬 어워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성남FC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