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측 “‘검은 수녀들’ 출연? 긍정 검토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검은 수녀들'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송혜교 측은 13일 오후 MBN스타에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검은 수녀들'은 지난 2015년 11월 개봉한 배우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은 사제들'의 여자 버전이다.
특히 송혜교는 이번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확정하게 되면,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이후 9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하게 되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윤석X강동원 ‘검은 사제들’의 여자 버전 작품
배우 송혜교가 ‘검은 수녀들’ 출연을 검토 중이다.
송혜교 측은 13일 오후 MBN스타에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검은 수녀들’은 지난 2015년 11월 개봉한 배우 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은 사제들’의 여자 버전이다.
이 작품의 연출은 영화 ‘카운트’ 권혁재 감독, 제작은 영화사 집이 나서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송혜교는 이번 ‘검은 수녀들’에 출연을 확정하게 되면,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이후 9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하게 되기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송혜교는 지난해 12월과 올해 3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첫 공판 앞두고 기일 변경→변호인 추가 선임[M+이슈]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1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TOP’…2위 아이브·3위 (여자)아이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드래곤 누나 “진짜 참다 참다…어지간히 해라”..마약 논란에 뿔났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솔로 앨범, 英 오피셜 앨범 차트 3위…K팝 솔로 아티스트 음반 최고 순위 - 열린세상 열린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하의 실종+아찔 볼륨감으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이재명, 법원 도착...1심 선고 앞두고 '묵묵부답'
- 수능날 서울 고교서 종료벨 2분 일찍 울려…″담당자 실수″
- ″미성년자 성폭행범 전부 사형″…선고 후 즉결처형한 중국
- ″반말해서″…고교생 3명, 아파트 분리수거장서 초등생 폭행
- ″필리핀서 마약했어요″…김나정, 결국 불구속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