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유니온, ‘DTx 아시아 서밋’ 참여…디지털 치료제 산업 미래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보청기 기업인 올리브유니온은 이달 29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DTx Asia Summit'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유니온을 비롯한 관련 기업들은 'DTx Asia Summit'에 참가해 디지털 치료제 산업의 어려움과 미래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손태호 올리브유니온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치료제 산업 내부의 실제 상황과 미래 전망을 살펴보며, 도전과 기회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스마트보청기 기업인 올리브유니온은 이달 29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DTx Asia Summit’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올리브유니온을 비롯한 관련 기업들은 ‘DTx Asia Summit’에 참가해 디지털 치료제 산업의 어려움과 미래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손태호 올리브유니온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행사는 디지털 치료제 산업 내부의 실제 상황과 미래 전망을 살펴보며, 도전과 기회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비드 베컴, 탈모?…근황 사진 보니
- “빈대, 굶어도 1년 살 수 있다” 바퀴벌레보다 훨씬 강한 생존력 ‘섬뜩’
- 김소영, 둘째 유산 후 근황…"평소처럼 지내, 걱정 감사"
- “혼자서도 잘 할거야” 쌍둥이 판다 스스로 배변, 하체도 튼튼
- 박나래, 20대 리즈 시절 공개…“턱 돌려깎고 두 달간 못 먹어”
- 손가락 물었다고 반려견 10층 창밖으로 ‘휙’ 던진 견주…개는 사망
- “지드래곤 원래 털 없다” 콧구멍까지 소환한 팬들, 이유 뭐길래
- 최지우, 아이 키우면서 자기성찰…"아이는 너무 이쁜데 '욱'할때 있어"
- 홍진영, 홈쇼핑 론칭 완판녀 등극 ‘130% 매출 달성’
- 박수홍 부부 ,손헌수 결혼식 축사…“죽을만큼 위기 오면 내 사람 알게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