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제로베이스원·라이즈, ‘MMA2023’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을 대표하는 신예 그룹들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STDOOR),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라이즈(RIIZE)가 'MMA2023'에 출격한다.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MMA2023'에서 보여줄 무대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역대 최고, 역대 최초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탈 신인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제로베이스원도 'MMA2023'에 처음으로 초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MMA2023’(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하는 신예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등 올해 데뷔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보이그룹들을 K-팝 첫 전용 아레나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우선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5월 데뷔 후 첫 번째 싱글 ‘후!(WHO!)’, 미니 1집 ‘와이..(WHY..)’를 연달아 발매하며 국내외 팬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믿보넥(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큼, ‘MMA2023’에서 보여줄 무대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역대 최고, 역대 최초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탈 신인급’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제로베이스원도 ‘MMA2023’에 처음으로 초대됐다.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세계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이 ‘MMA2023’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라이즈는 2023년을 대표하는 신인답게 당당히 ‘MMA2023’ 무대에 올라 ‘어나더급’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라이즈가 데뷔와 동시에 호성적을 거두며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글로벌 팬들이 함께 할 ‘MMA2023’에 벌써부터 이목이 쏠린다.
앞서 발표된 NCT 드림(NCT DREAM)에 이어 올 한해 가요계에서 데뷔 후 가장 주목받고 있는 대세 그룹들까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360도 원형무대를 통해 많은 팬들을 밀접하게 만나는 만큼, ‘MMA2023’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분위기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MMA2023’은 오는 12월 2일 오후 5시부터 대한민국 최초의 K-팝 전용 아레나인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멜론 앱/웹과 웨이브(Wavve) 앱/TV용 앱을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일본은 ABEM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관객도 두렵다...‘외계+인’ 2부는 다를까[MK무비]
- 김용필, 12월 30일 디너쇼 개최
- ‘위대한 가이드’ 신현준→손동표, 피라미드 입성 “경이로워”
- 美 AP “‘드라마’, 에스파 차별성 증명하는 앨범” 호평
- 아이브, ‘배디’ 활동 종료 속 주요 음원차트 차트 1위
- ‘편스토랑’ PD “예비신랑 이상엽, 먹는 것에 진심”
- 코요태, 2023 콘서트 투어 ‘코요태스티벌’ 포문...초대형 스케일
- ‘홍백가합전’ 세븐틴→르세라핌 K팝 그룹 5팀 출연 확정
- 박지윤, 이혼 사유 루머에 법적대응 “자녀 위해 함구해왔는데…”
- 홍진영, 홈쇼핑 완판녀 등극...“130% 매출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