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컴백’ 태연, 무드 샘플러 공개…분위기 美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의 새 미니앨범 'To. X'(투 엑스)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다.
13일 0시 소녀시대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번 영상은 연인과 함께 있음에도 공허한 눈빛과 쓸쓸한 표정을 보이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배우 못지않은 눈빛 연기를 선보인 태연은 새 앨범으로 선사할 한층 짙어진 음악 감성을 기대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의 새 미니앨범 ‘To. X’(투 엑스) 무드 샘플러가 공개됐다.
13일 0시 소녀시대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태연 다섯 번째 미니앨범 ‘To. X’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번 영상은 연인과 함께 있음에도 공허한 눈빛과 쓸쓸한 표정을 보이는 태연의 모습을 담았다. 배우 못지않은 눈빛 연기를 선보인 태연은 새 앨범으로 선사할 한층 짙어진 음악 감성을 기대케 했다.
이번 앨범은 태연이 2022년 2월 정규 3집 ‘INVU’(아이앤비유)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 곡 ‘To. X’를 포함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6곡이 수록됐다. 27일 오후 6시 발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국민 MC 이택림 근황 “80년대 계약금만 500만원 파격적” (회장님네)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송혜교 측 “‘검은 수녀들’ 긍정 검토”…스크린 복귀 초읽기 [공식]
- 청소년 엄마, 유부남 임신 후 이별→만삭에 새 남친 (고딩엄빠4)
- 김남일♥김보민, 결혼 17년만에 최초로…에피 대방출 (옥문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