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 6개월 과정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의 6개월 간의 일정이 마무리됐다.
중부대학교는 지난 11일 고양 창의캠퍼스 세종관에서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 수료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수료식에 참석한 유호종 부총장은 "배움의 열정으로 교육에 참여해 수료까지 마친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 교육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번 교육이 수료생들에 인생 전환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의 6개월 간의 일정이 마무리됐다.
중부대학교는 지난 11일 고양 창의캠퍼스 세종관에서 ‘경기도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 수료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는 지난 6월 19일 시작해 △앙코르커리어교육 △스마트 소셜러닝 △봉사활동 △동아리 활동 등 4060세대 맞춤형 다양한 교육을 실시했다.
수료식에 참석한 유호종 부총장은 “배움의 열정으로 교육에 참여해 수료까지 마친 평생배움대학 새롭G 중부캠퍼스 교육생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이번 교육이 수료생들에 인생 전환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부대학교 평생교육은 지자체 위탁사업과 일반과정을 운영 중이며 일반인 대상으로 한 교육과정을 확대할 예정이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권지용 '마약 음성' 무리한 수사?…경찰 "진술 있으면 수사 착수해야"
- ‘주52시간제 유연화’ 업종·직종 제한해 재추진…“국민도 동의”(상보)
- 회삿돈 33억 빼돌린 경리, 어디 썼나 보니
- 류준열·혜리 측 "결별 맞다"…7년 공개열애 마침표 [공식]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최동석 이혼' 박지윤, 악플러 고소 "허무맹랑한 루머 유포" [공식]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김동욱, 비연예인과 12월 22일 결혼식 [공식]
- '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 역대 최고 매출…2호점 창업할까
- “딸 미아가 하늘에서 보고 있겠죠”…비예가스, 뇌암 앓던 딸 잃은 후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