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박규영, ‘오늘도 사랑스럽개’ 15일 연속 방송 확정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수요드라마'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9시 5, 6회 연속 방송을 확정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오늘도 사랑스럽개' 5, 6회는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MBC 수요드라마‘오늘도 사랑스럽개’가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9시 5, 6회 연속 방송을 확정했다. 앞선 방송에서 한해나(박규영 분)는 진서원(차은우 분)의 개 공포증을 진심으로 돕고자 그에게 밖에서 따로 만나자고 제안했고 서원을 향한 해나의 따뜻한 말과 행동은 그의 마음을 뒤흔들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에게조차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어느새 서로에게 스며들어 감정이 깊어진 두 사람의 로맨스 서사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며 다음 이야기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보겸(이현우 분)은 서원과 해나를 지켜보며 의미심장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는 등 예측불허 전개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하고 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일깨우는 ‘오늘도 사랑스럽개’ 5, 6회는 오는 15일 오후 9시부터 연속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서정희, 故 서세원과 이혼 8년만 연하의 건축가와 열애설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박나래 셀프시공 ‘나래노천탕’ 오픈 소식에 김지민→신기루 예약폭주
- 김동욱, 12월 22일 품절남 된다! 미모의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