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故 서세원과 이혼 8년만 연하의 건축가와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이혼 8년만에 새로운 사랑을 만났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은 13일 "서정희가 연하의 건축가 A씨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코미디언 서세원과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이혼 후 목사가 된 서세원은 재혼한 여성과 캄보디아에 머물며 목회활동을 하던 중 지난 4월 의료사고로 돌연 사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이혼 8년만에 새로운 사랑을 만났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조선은 13일 “서정희가 연하의 건축가 A씨와 재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A씨는 독실한 개신교신자인 서정희와 종교생활을 함께 하는 것은 물론 건축사무실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최근에는 두 사람이 운영하는 건축 사무실에서 대전의 한 교회 건축 설계를 담당하기도 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코미디언 서세원과 결혼해 1남1녀를 뒀다. 지난 2015년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고, 이 과정에서 서세원의 외도, 폭력 등 여러가지 문제가 불거졌다.
이혼 후 목사가 된 서세원은 재혼한 여성과 캄보디아에 머물며 목회활동을 하던 중 지난 4월 의료사고로 돌연 사망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계 대표 커플’ 류준열·혜리, 7년 열애 마침표 “결별 맞다”[공식]
- 이혜영, 폐암 투병 중 고생한 ♥남편에 유쾌한 인사 “어쩌라구”
- ‘52세’ 김승수, 연하女와 소개팅..“청순하고 전문성 있어”(‘미우새’)
- 정찬성 “벌 만큼 벌었다.. 방송이 더 돈 되지만 욕심 없어”→“유일한 은인은 박재범”
- 한예슬, ‘♥10살 연하’ 열 번 반할 수영복 자태.. 절친들과 화끈한 럭셔리 호캉스
- 박수홍♥김다예, 손헌수 신혼여행 동행..커플룩 입고 더블데이트(‘행복해다홍’)
- ‘사진 거절’ 성시경, “난 나쁜 연예인, 계산해주지 마세요” 팬들에 당부
- 드디어 나온다! 베이비몬스터 치키타 비주얼 공개…27일 데뷔
- 김동욱, 12월 22일 품절남 된다! 미모의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공식]
- 박명수 집은 대저택? “최자, 우리 집 바로 옆에 살아”.. 개코 “좋은 데 사신다”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