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결혼의 정석' 진지희, 극강의 빌런 연기…선 넘는 악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지희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숨 막히는 악역 연기로 몰입을 더하고 있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입소문을 타고 매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한유라로 분한 배우 진지희가 연일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진지희는 지난 인터뷰에서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통해 배우로서 표출할 수 있는 감정 스펙트럼을 더욱 넓히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이 입소문을 타고 매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한유라로 분한 배우 진지희가 연일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진지희는 극 초반부터 부잣집 막내딸 다운 화려한 스타일링과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했다. 또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함께 선사했다.
진지희는 지난 인터뷰에서 “’완벽한 결혼의 정석’을 통해 배우로서 표출할 수 있는 감정 스펙트럼을 더욱 넓히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본격적인 전개 2막을 앞두고, 한이주(정유민)와 서도국(성훈)을 향한 맞불 작전으로 도국의 형인 서정욱(강신효)과 계약 결혼을 진행하려는 유라의 충격적인 모습에 또 어떤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권지용 '마약 음성' 무리한 수사?…경찰 "진술 있으면 수사 착수해야"
- ‘주52시간제 유연화’ 업종·직종 제한해 재추진…“국민도 동의”(상보)
- 회삿돈 33억 빼돌린 경리, 어디 썼나 보니
- 류준열·혜리 측 "결별 맞다"…7년 공개열애 마침표 [공식]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북한군이 쳐들어온다” 행인에 시비…편의점선 주먹질한 40대
- 배달원 다리 절단시킨 만취 운전자, 재범의 끝은… [그해 오늘]
- 김동욱, 비연예인과 12월 22일 결혼식 [공식]
- '장사천재 백사장2' 백종원, 역대 최고 매출…2호점 창업할까
- “딸 미아가 하늘에서 보고 있겠죠”…비예가스, 뇌암 앓던 딸 잃은 후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