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내달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건설은 오는 12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에서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는 제일건설이 제주에서 분양하는 첫 번째 아파트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는 약 17만㎡ 규모의 중부공원이 인근에 조성되며 동광로, 연삼로 등을 통한 도심 접근성이 특징이다.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한 모든 주차 공간은 지하화해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는 제일건설이 제주에서 분양하는 첫 번째 아파트다. 지하 4층~지상 15층, 12개 동, 전용면적 66~124㎡ 총 728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 가운데 전용 84~124㎡ 65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는 약 17만㎡ 규모의 중부공원이 인근에 조성되며 동광로, 연삼로 등을 통한 도심 접근성이 특징이다. 구제주 지역의 교육·상업·행정 등 생활 인프라 시설도 가깝다.
주차는 총 1331개소로 가구당 평균 약 1.83대다. 근린생활시설을 제외한 모든 주차 공간은 지하화해 공원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약 1만 6300㎡ 규모의 조경 공간에는 잔디마당과 단지 내 산책로, 어린이 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이외에 피트니스, 사우나, 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루이비통 가방 잘라 지갑 만들었다가…벌금 1500만원 날벼락
- 이준석 “尹이 부탁해도 총선 중책 안맡아…바로 뒤통수칠 것”
- 이종석 “위장전입 죄송”…‘사퇴 의향 있냐’는 물음엔 “없다”
- 반려견이 물자 아파트 10층서 던져 죽게 한 주인…처벌은?
- 회삿돈 3억 빼돌린 30대 女경리…알고 보니 ‘전과 18범’
- 김윤 교수 “의대 나와 곧장 개원 한국뿐…진료 면허 필요”
- 심정지 환자 먼저 치료하자 “우리가 먼저 왔어” 난동부린 보호자
- 주52시간, 일부 업종·직종 한해 노사 원하면 유연화
- 속옷에 마약 숨겨 공항 ‘무사통과’…강남에 수없이 던졌다
- 음주운전 사고 후 수풀에 숨은 30대 “내 차 맞지만 운전 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