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홈쇼핑 완판녀 등극...“130% 매출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화장품 브랜드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시켰다.
지난 10월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를 출시한 홍진영은 지난 11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 풀커버업 C밤팩트를 전량 판매하며 완판녀로 등극했다.
13일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진영은 2018년 홍샷 파운데이션을 단독 론칭해 전량 판매한 롯데홈쇼핑에서 5년 만에 새 브랜드를 선보였고, 이날 론칭 방송에서 완판 비율을 넘어 130% 매출을 달성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를 출시한 홍진영은 지난 11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 풀커버업 C밤팩트를 전량 판매하며 완판녀로 등극했다.
13일 소속사 아이엠에이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진영은 2018년 홍샷 파운데이션을 단독 론칭해 전량 판매한 롯데홈쇼핑에서 5년 만에 새 브랜드를 선보였고, 이날 론칭 방송에서 완판 비율을 넘어 130% 매출을 달성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홍샷을 경험한 시청자들의 새 브랜드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다고 했다.
홍진영 측은 “풀커버업 C밤팩트는 커버력이 좋은 고체 타입으로 스킨케어와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6가지 화장품 효과를 합친 고기능성 팩트로 지난 10월 K뷰티엑스포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외 바이어들의 구매 문의가 잇따르며 소비자 관심 또한 높아졌다”고 전했다.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한 홍진영은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과정부터 상품 소개, 제품 시연에 이르기까지 적극적으로 특유의 에너지를 발산하며 방송 분위기를 주도했다.
방송이 끝난 후 홍진영은 “새 브랜드 론칭 첫 방송이라서 무척 설레면서도 떨렸지만 완판 기록을 냈다는 사실만으로도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좋은 제품 라인업을 완성해 제품력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진영은 뷰티 제품 판매 마케팅 일정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가수 활동과 사업을 병행, 누구보다 바쁜 2023년 연말을 보내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수능 D-3, 2024학년도 수험생 아이돌 누구?[MK이슈]
- 류준열 혜리, ‘응팔’ 커플 결별...7년 열애 마침표(종합)
- 오승훈, 300대 1 경쟁율 뚫고 ‘독전2’ 입성
- 류준열 혜리 결별설...소속사 “확인 중”
- ‘완벽한 결혼의 정석’ 이민영, 시청자 쥐락펴락…60분 열연
-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열애설...딸 서동주도 응원
- 좋은 기억만...김해숙·신민아의 힐링 판타지, ‘3일의 휴가’[MK현장]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 선화사에서 무슨 일이?
- ‘3일의 휴가’ 신민아 “친구같은 엄마, 서로 잘하려고 노력”
- 태연, 새 앨범 ‘투 엑스’ 무드 샘플러 공개...짙어진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