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나→아이비 '놀던언니', 포스터부터 케미 美쳤다…"노필터 버라이어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던언니'가 공식 포스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8일 첫 방송하는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5인의 이른바 '찐친' 바이브가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 상단에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이들이 도전할 앞으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놀던언니’가 공식 포스터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8일 첫 방송하는 ‘놀던언니’는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 5인이 뭉친 ‘노필터 버라이어티’. 음악 없이 못 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5인의 이른바 ‘찐친’ 바이브가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식 포스터에는 ‘맏언니’ 채리나부터 이지혜, 아이비, 나르샤, ‘막내’ 초아까지 한 데 뭉쳐 ‘레전드 걸그룹’다운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스코장에서 화려한 보랏빛 조명을 받고 파워당당하게 서 있는 5인의 모습이 제대로 놀았지만 여전히 더 놀고 싶은 이들의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흥을 보여주는 듯하다.
앞줄에 자리한 채리나와 나르샤는 힙한 데님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뽐냈다. 뒷줄의 이지혜는 ‘밉지 않은 관종언니’답게 화려한 은색 스팽글 스커트에 럭셔리한 퍼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아이비는 헌팅캡에 카모플라쥬 팬츠로 시크한 매력을, 초아는 과감한 양갈래 헤어스타일에 복근까지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포스터 상단에는 ‘노래로 놀던 언니들의 필터 없는 버라이어티’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이들이 도전할 앞으로 여정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제작진은 “1990년대부터 최근까지 가요계를 노래로 주름잡았던 5인이 결혼과 육아, 그리고 새로운 도전으로 각자 바쁜 와중에도 ‘놀던언니’로 뭉쳐 ‘세대초월’ 케미스트리를 뽐낸다”라며 “이들의 여전한 끼와 흥, 세대공감 토크, 컬래버 등이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과 시원한 웃음, 진한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E채널·채널S 공동 제작 예능 ‘놀던언니’는 2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런닝맨' 유재석 "전소민 하차, 악플 때문 아니다…피해자가 왜 떠나냐" - SPOTV NEWS
- 한혜진, 500평 홍천 하우스+'모전여전 미모' 母 공개('미우새') - SPOTV NEWS
- 유아인 첫 공판 하루 앞으로…기일변경 신청 받아들여지나[이슈S] - SPOTV NEWS
- "혼인 빙자 사기 행각…남현희는 숙주" 전청조 공모 의혹 재차 부인 - SPOTV NEWS
- 지드래곤 측 "온몸 제모로 증거 인멸? 명백한 허위…다리털도 제공 가능"[전문] - SPOTV NEWS
- 방탄소년단, '그래미' 4년 연속 노미네이트 불발…K팝 후보 전무 - SPOTV NEWS
- 이번엔 길채가 구하나…'연인' 안은진, 시체더미 속 남궁민 찾아냈다 - SPOTV NEWS
- 지드래곤, 경찰출석 당시 전신 제모 상태였다…손톱 채취해 마약 정밀감정 - SPOTV NEWS
- "제작진 불찰, 기본 놓쳤다" '어쩌다 사장3', 발목 잡은 '비위생 논란' 사과[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