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 신작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 지스타 2023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버스는 신작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인다.
제1전시장 D15 구역에서 신비로운 아틀란 세계를 테마로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직접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를 배경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는 모험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버스는 신작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오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인다. 제1전시장 D15 구역에서 신비로운 아틀란 세계를 테마로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직접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시연해 볼 수 있다. 각종 선물이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과 매일 개최되는 PvP 대전이 펼쳐진다. 부스에 방문해 현장사진을 촬영하고 공식 라운지에 방문 후기와 함께 인증하면 치킨 쿠폰, 햄버거 쿠폰 등을 지급한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를 배경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는 모험을 담았다. 전략적인 조합을 가능케 해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4개 기본 직업과 8가지 전직 체계, 10가지 이상 스킬 장착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유도 높은 공중 액션을 탑재해 지상에서 공중까지 이어지는 연계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타격, 충돌, 공중 띄우기, 환경 상호작용 등 실감나는 전투 효과로 몰입감을 높였다. 대규모 협동 레이드 콘텐츠에 참여해 동료와 협력하고 레이드 보상으로 더욱 좋은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다.
게임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언리얼 엔진4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 예산, 인건비 확보 시급”
- 수입차, 4년 만에 '마이너스 성장' 전망…고금리 충격
- 30돌 맞은 영림원, “매출 1억 달러·아시아 ERP 넘버원 될 것”
- 與 예산심사 기준은 '약자 복지'…R&D 증액 규모 두고 여야 진통 예고
- 삼성, 가격도 반으로 접는다?…중저가 폴더블폰 내년 출시설
- '논 스카치' 위스키 뜬다...페르노리카, '레드브레스트' 신규 라인업 확장
- [2023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디지털 심화시대, 전파 영역 무한확장”
- 내년 방발기금 소외계층 통신지원 32억원 불과...공적책임 확대해야
- 삼성카드 마이데이터 출범…카드업계 '각축전'
- 더존비즈온-한국통계정보원, 통계 정보화 기술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