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김선우 기자 2023. 11. 13.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시티 더 세인트에서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강수연 감독과 김동욱, 진기주, 서지혜, 이원정이 참석했다. 김현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hyunwoo3@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배우 김동욱이 12월 22일 결혼한다.

13일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동욱은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지난 8월 김동욱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김동욱의 예비 아내는 미모의 재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발표 당시 김동욱 "올 겨울, 인생의 다음 단계를 함께 헤쳐나갈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배우로서나 한 개인으로서나, 항상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동욱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내년 SBS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강매강'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극 중 엘리트 경찰로 분할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