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래빗홀, 오디오북 프로젝트 시즌2…한소은·송시우 등 10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서 플랫폼 윌라는 출판사 인플루엔셜의 한국 문학 브랜드 '래빗홀'과 협업해 두번째 오디오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월 윌라와 래빗홀은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조예은, 배명훈, 정보라 작가 등의 작품 10편을 소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재우 기자 = 독서 플랫폼 윌라는 출판사 인플루엔셜의 한국 문학 브랜드 '래빗홀'과 협업해 두번째 오디오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3월 윌라와 래빗홀은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조예은, 배명훈, 정보라 작가 등의 작품 10편을 소개한 바 있다.
이번 오디오북 프로젝트 시즌2에서는 미스터리와 스릴러, SF, 판타지 소설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총 10편의 오디오북 콘텐츠를 매일 한 편씩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문단이 주목하는 작가 8인을 선정해 10가지 이야기를 공개한다. 정보라 작가를 비롯해 한소은, 송시우, 이경, 서계수, 이종산, 서윤빈, 이산화 작가 등이 참여했다.
윌라를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와 래빗홀이 협업해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돌아온 이번 시즌에서는 현실과 맞닿은 상상의 세계로 구독자들을 초대하며 매료시킬 것"이라며 "문단이 주목하는 8인의 작가들의 트렌디한 스토리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in2r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강석우 딸' 강다은, 파격 의상…"우아함 넘쳐"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