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 예고편 공개…정통 K-누아르 부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형 정통 누아르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이 베일을 벗는다.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13일 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감독 김봉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잔혹한 전쟁에 뛰어든 네 야수와 전쟁에 휘말린 명주(서지혜 분)까지 얽히고설킨 다섯 명의 관계를 중심으로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압도적인 긴장감을 한데 담아내 눈길을 끈다.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은 1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 15일 개봉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한국형 정통 누아르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이 베일을 벗는다.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13일 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감독 김봉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작품은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했던 우철(박성웅 분)이 친구 도식(오대환 분)의 계략으로 야수들의 전쟁에 휘말리며 시작되는 하드보일드 범죄 액션이다.
박성웅은 평범하게 살고자 했지만 피할 수 없는 전쟁에 휘말린 우철 역을 맡았다. 오대환은 이 모든 판을 계획한 도식 역을, 오달수는 전쟁의 키를 쥐고 판을 뒤흔드는 각수로 분해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주석태가 이들을 이용하려는 비리 경찰 정곤 역을 맡아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목숨을 건 야수들 사이의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잔혹한 전쟁에 뛰어든 네 야수와 전쟁에 휘말린 명주(서지혜 분)까지 얽히고설킨 다섯 명의 관계를 중심으로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와 압도적인 긴장감을 한데 담아내 눈길을 끈다. 흔들림 없이 총을 겨누고 칼을 맞부딪치는 등 당장이라도 터질 것 같은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야수들의 전쟁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은 15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종석 '현대차 로비' 유죄 이유는…자백한 브로커의 신앙심
- [단독] 이종석 헌재소장 후보자, 평판사 시절 '영장주의 위배' 정황
- '수능 D-3' 전국으로 배부되는 문답지 [TF사진관]
- [오너가 문제다②] '80대 CEO' 이중근 부영 회장, 적자탈출 전략은 '빈손'
- [전통복식과 고증①] '혼례대첩'→'고려 거란 전쟁', 호평 이끈 노력
- 독점 대신 상생? '카카오택시' 어떻게 달라질까…김범수 "원점 재검토"
- '2023 롤드컵' T1, 韓 자존심 지켰다…中 JDG 물리치고 결승행
- 용산 참모도 '험지'로?…뜨거워진 與 공천 경쟁
- 존재감 커지는 인요한, 혁신안 '진정성'은?
- [강일홍의 클로즈업] '희대의 사기극' 휘말린 남현희-낸시랭-김상중 공통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