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코리아 진연상 대표, '제18회 전자·IT의 날'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8회 전자·IT의 날' 기념 행사가 지난달 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자 IT 산업, 산·학·연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라인업코리아 진연상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은 것을 포함하여 총 41명의 유공자가 정부포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8회 전자·IT의 날' 기념 행사가 지난달 24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전자 IT 산업, 산·학·연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라인업코리아 진연상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은 것을 포함하여 총 41명의 유공자가 정부포상을 받았다.
라인업코리아는 IT통합 유지보수-인프라 구축 서비스 등의 통합컨설팅을 기반으로 가상화 솔루션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술력을 축적하여 전자IT산업 발전에 기여해온 점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진연상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라인업코리아는 고객중심의 IT서비스파트너를 모토로 고객별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간 숱한 어려움들도 많았지만 이번 수상으로 국가 경쟁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라인업코리아는 자체 개발한 비전자문서와 시청각 컨텐츠를 관리하는 디지털아카이브 솔루션(LPRIMOS)을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향후 계획에 대해 “VMware가상화 전문 솔루션 기술을 기반으로 IT인프라의 가상화 구축 서비스와 클라우드 서비스등 IT통합유지보수 서비스, IT인프라 구축 서비스, IT통합컨설팅등을 국내외 고객사들이 더욱 만족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2024년에는 부자가 될수 있을까…미리보는 신년 운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탕후루로 月 7000만원씩 벌었는데…"어쩌나" 속타는 사장님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골칫덩이' 불가사리로 일냈다…연 매출 200억 대박낸 회사
- "여의도 아파트는 비싸서 못 가고…" 두 달 만에 2억 뛴 동네
- 운전할 사람도 없다…"무조건 100명 태워" 일본의 버스 실험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흙수저 창업자' 엄청난 부 일궜지만…위기의 야놀자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로 출발…순간 최고 7%
- "창살없는 감옥…그때 21살이었습니다" 어느 성매매 여성의 외침
- 이동건 "내가 연예계 의자왕"…김지석 "센 척"
- "이선균·지드래곤 무리한 수사 아니다"…반박한 경찰
- "성범죄 전과 있는 예비신랑…헤어져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