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 사전 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JRPG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최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가 지난 11월 10일 한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12월 7일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전 시리즈와 달리,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완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JRPG 시리즈 옥토패스 트래블러의 최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가 지난 11월 10일 한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12월 7일 안드로이드와 IOS 기종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참여 인원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무료 뽑기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도 지급된다. 오는 16일부터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턴제 기반의 JRPG 모바일 게임으로, 스퀘어에닉스에서 개발했다. 넷이즈게임즈가 국내 퍼블리싱을 맡는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는, 2018년 닌텐도스위치 버전 첫 출시 이후, XBOX와 스팀 등 콘솔 버전이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 4백만장 이상이 팔린 히트작이다. 시리즈의 가장 최신작인 '대륙의 패자'는 모바일 버전이다. 전작의 친숙한 게임 분위기를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플레이 환경 최적화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거쳤다.
전 시리즈와 달리, '옥토패스 트래블러: 대륙의 패자'는 완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콘솔 게임의 그래픽 경험을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언리얼4 엔진을 통해 2D 캐릭터 모델 및 3D 배경 화면을 게임 내 구현했다.
레트로와 고품질 그래픽 간 조화를 통해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타격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의 배경 음악은, 시리즈를 통해 전 세게 주목을 받은 게임 음악 작곡가 니시키 야스노리가 맡았다.
플레이어는, 신성한 반지의 선택을 받은 주인공으로, 게임의 배경인 '오르스테라' 대륙을 탐험하며 부, 명예, 힘 등 다양한 종착지가 있는 멀티 엔딩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작 대비 더 많은 새로운 캐릭터 및 NPC들과 상호작용하며 스토리를 풀어간다.
플레이어는 전사, 댄서, 상인, 학자, 도둑, 성직자 등 총 8종류 직업의 캐릭터를 각각 육성할 수 있다. 또한 4인 기반 파티로 플레이했던 콘솔 버전과는 달리, 이번 모바일 버전에서는 8명까지 파티를 늘릴 수 있어 더 큰 전술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13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한다. 최대 50만명 사전 예약 달성 시, 게임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루비 보석, 경험치 아이템, 무료 뽑기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플레이어들에게 순차 지급할 예정이다.
스즈키 히로히토 스퀘어에닉스 디렉터는 "JRPG는 게임을 사랑했던 모든 이들에게 그 시작부터 진한 향수로 남아있는 장르이고, 이번 모바일 신작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거웠던 기억을 되찾는 동시에, 새로운 여정의 경험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한국 출시 소감을 밝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