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동아제약, 간보호 건기식 ‘모닝케어 간솔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간보호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과음으로 인한 알코올성 간 손상은 간암의 첫 관문인 만성간질환(지방간, 간경변, 간부전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동아제약 측은 주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하루 한 포 복용 및 액상 막대포장 형태로 복용편의성이 높다. 주 2회 이상 음주자의 경우 간 건강을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나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간보호 건강기능식품 ‘모닝케어 간솔루션’(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연구진이 축적해 온 음주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주성분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됐다. 이 물질은 기억력 개선 도움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복합기능성 소재다.
이외에 비타민B군, 밀크씨슬, 타우린, 아르기닌 4종 등 간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가 함유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경세포가 없는 간은 70~80%가 손상돼도 증상이 없어 질병 조기 발견이 어려운 장기로 불린다. 특히, 과음으로 인한 알코올성 간 손상은 간암의 첫 관문인 만성간질환(지방간, 간경변, 간부전 등)으로 이어질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동아제약 측은 주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닝케어 간솔루션은 하루 한 포 복용 및 액상 막대포장 형태로 복용편의성이 높다. 주 2회 이상 음주자의 경우 간 건강을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나 건강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비드 베컴, 탈모?…근황 사진 보니
- “혼자서도 잘 할거야” 쌍둥이 판다 스스로 배변, 하체도 튼튼
- 김소영, 둘째 유산 후 근황…"평소처럼 지내, 걱정 감사"
- 손가락 물었다고 반려견 10층 창밖으로 ‘휙’ 던진 견주…개는 사망
- “지드래곤 원래 털 없다” 콧구멍까지 소환한 팬들, 이유 뭐길래
- 최지우, 아이 키우면서 자기성찰…"아이는 너무 이쁜데 '욱'할때 있어"
- 홍진영, 홈쇼핑 론칭 완판녀 등극 ‘130% 매출 달성’
- 박수홍 부부 ,손헌수 결혼식 축사…“죽을만큼 위기 오면 내 사람 알게 돼"
- “빈대, 굶어도 1년 살 수 있다” 바퀴벌레보다 훨씬 강한 생존력 ‘섬뜩’
- “전자레인지에 고구마 4분 돌렸더니”…‘다이어트빵’ 뚝딱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