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숏다운이 대세"···K2, '씬에어 에이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푸퍼 스타일 숏다운 '씬에어 에이스'를 출시하며 겨울 마케팅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푸퍼는 보온을 위해 솜이나 다운, 구스 등 충전재를 넣어 부풀린 옷을 뜻한다.
특히 K2는 다른 부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지킨 '책임 다운 기준'을 인증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패션업계, '푸퍼' 숏다운 패딩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푸퍼 스타일 숏다운 ‘씬에어 에이스’를 출시하며 겨울 마케팅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푸퍼는 보온을 위해 솜이나 다운, 구스 등 충전재를 넣어 부풀린 옷을 뜻한다.
K2가 내놓은 씬에어 에이스는 업계 최초로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어깨 상단에 적용했다. 다운 착용 시 어깨에 느껴지는 무게감을 최소화 한 셈이다.
특히 K2는 다른 부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지킨 ‘책임 다운 기준’을 인증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노스페이스는 크롭 디자인의 숏패딩 ‘여성용 노벨터 눕시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996 눕시 재킷’을 재해석해 만들었다.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을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모델 김다미를 내세워 숏기장 다운 점퍼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 점퍼는 4가지 색상으로 ‘책임감 다운 기준’ 인증을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아울러 리복은 앰배서더 이효리와 ‘이효리 펌프 패딩’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글로시 소재에 짧은 기장의 미들 다운 라인과 긴 기장의 헤비다운라인 등 여러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이양엽 K2 상품기획부 이사는 “최근 몇 년 간 보온성을 갖춘 트렌디한 디자인의 숏패딩이 인기”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거인멸 위한 전신 제모 아니다”…지드래곤 지원사격 나선 팬들이 공개한 사진
- ‘영찢남’ 등장했다…현실판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 “다음 손님 위해 식탁 닦아주세요”…어떻게 생각하세요?
- '결혼해봐야 빚더미'…신붓값 더 달란 요구에 파혼하고 세계여행 떠난 남성이 지핀 논쟁
- '김밥 한줄은 기별도 안 가는데' 한숨…김밥·비빔밥 가격 또 올랐다
- '얼마나 'X' 급했으면 여친도 두고'…'길막' 운전자에 쏟아진 공감
- '메로나·참이슬 사다 '기겁'' 엄살 아니었다…아이스크림·주류 중 가장 많이 올라
- '콜드플레이 공연 선정적이고 도덕성 훼손'…인니 보수 이슬람단체 공연 앞두고 반대시위
- '친정 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부의금 5만원 한 시부모님 섭섭한 저 이상한가요?'
- 중국 때문에 커피가격 오르는 거아냐?…中부자들의 '플렉스 과일' 두리안 광풍에 베트남 농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