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림, 최전성기 시절 파격 계약금 공개 “당시 은행원 2년 연봉”(회장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 MC 이택림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전격 출연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7화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전원 패밀리 모두가 강화 버스 투어를 떠난다.
80년대를 대표하는 MC 이택림과 함께 전원 패밀리는 모두 청춘 시절의 향수에 빠진다.
모든 방송사가 경쟁적으로 '이택림 모셔가기'를 하던 시절, 진행하던 프로그램의 한 곳의 하차를 결심하고 찾아갔지만 오히려 사장실로 불려 가서 일명 '묻지 마' 계약을 하게 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명 MC 이택림이 '회장님네 사람들'에 전격 출연한다.
11월 13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57화에서는 가을을 맞이하여 전원 패밀리 모두가 강화 버스 투어를 떠난다. 함께 동승한 가이드가 뛰어난 실력의 진행을 뽐내지만, 여행 목적지인 ‘강화 고인돌 유적’에 도착 이후 “어디로 가요?”라며 말실수를 해 전원 패밀리는 수상함을 감지한다. 가이드의 정체는 80년대 원조 국민 MC 이택림이었던 것. 급기야 그의 정체를 눈치챈 김용건이 웃음을 참지 못하며 “저기, 이택림이 일로 와.”라며 그를 부르고 모두 반색하며 인사를 나눈다. 이택림은 자신이 진행을 맡았던 ‘화요일에 만나요’가 끝나면 바로 ‘전원일기’가 방영했던 특별한 인연과 그러한 애착이 이어져 ‘회장님네 사람들’ 역시 애청하고 있었음을 밝히며 반가움을 표한다.
80년대를 대표하는 MC 이택림과 함께 전원 패밀리는 모두 청춘 시절의 향수에 빠진다. 이택림은 ‘미스터 입술’이라는 화려한 별명을 가지고 있었던 김용건과 조용필이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꼽을 만큼 아름다웠던 김수미의 젊은 날을 이야기한다.
그 외에도 10년째 콘서트 진행을 담당하고 있는 이미자, 대학가요제 진행을 하며 만난 송골매, 심수봉, 유미리, 높은음자리, 故 신해철,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 진미령, 임예진, 엄앵란 등 무수한 인연들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대학가요제 LA 편에서 만났던 박칼린과의 깜짝 전화 통화 역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나 대학가 축제 MC에서 스카우트되어 방송에 데뷔한 후, ‘젊음의 행진’, ‘영11’ 등 방송사를 넘나들며 활약한 전성기 시절의 출연료를 깜짝 공개한다. 모든 방송사가 경쟁적으로 ‘이택림 모셔가기’를 하던 시절, 진행하던 프로그램의 한 곳의 하차를 결심하고 찾아갔지만 오히려 사장실로 불려 가서 일명 ‘묻지 마’ 계약을 하게 된 것. 당시 은행원 2년 연봉 비용인, 계약금만 500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액수였다는 것을 고백해 듣고 있던 김용건, 임호의 놀라움을 산다.
한편, 어머니가 북한 신의주 출신인 이택림을 위해 김수미의 이북 음식 한상차림이 마련된다. 더불어 이택림은 이모인 공군 최초의 여성 비행사 김경오와의 에피소드, ‘장학퀴즈’에서 친구이자 라이벌인 송승환과 꼴찌를 다퉜던 사연, 자신의 흑역사로 남은 ‘W의 비극’ 영화 출연까지 털어놓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진다. 13일 오후 8시 20분 방송. (사진=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오상진♥김소영, 4년만 얻은 둘째 유산 “지난달 갑작스레 떠나” [전문]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