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서세원 전처’ 61세 서정희, 연하 건축가와 재혼 전제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서정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월 13일 스포츠조선은 서정희가 연하의 건축가 A씨와 재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A씨는 서정희가 지난해 유방암으로 투병할 당시 그를 극진히 간병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 서세원은 서정희와 2015년 합의 이혼했으며, 이혼 후 1년 만에 23세 연하 해금 연주자와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월 13일 스포츠조선은 서정희가 연하의 건축가 A씨와 재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서정희 딸 서동주도 두 사람의 관계를 응원하고 있으며 이미 한 가족처럼 지내고 있다. A씨는 서정희가 지난해 유방암으로 투병할 당시 그를 극진히 간병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은 사실 확인을 위해 서정희 소속사 측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고 있다.
한편 서정희는 지난 1982년 코미디언 고(故) 서세원과 결혼, 슬하에 딸 서동주와 아들 서동천(미로)을 뒀다.
고 서세원은 서정희와 2015년 합의 이혼했으며, 이혼 후 1년 만에 23세 연하 해금 연주자와 재혼했다. 고 서세원은 재혼한 아내, 딸과 함께 캄보디아에서 거주해왔으나 올해 4월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한인병원에서 67세 일기로 사망했다.
(사진=서정희 소셜미디어)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유진 반지하 탈출, 이사한 햇살 드는 집 공개 “보증금 80%가 대출”(나혼산)[결정적장면]
- 이세창 “애도 뺏겨봤는데”…전부인 김지연은 배우 꿈꾸는 딸에 행복 “S대 차석”
- ‘검사♥’ 한지혜, 집 찢은 2살 딸 말썽에 이마짚‥15㎏ 빠질만
-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과 7번…전혜진 “실신 수준 쇼크, 子 위해 버티는 중”(연예뒤통령)
- 백성현, 목욕중인 母 이민영에 손등 키스 “아름다워” ‘고려 거란 전쟁’[결정적장면]
- 이효리♥이상순 이렇게 솔직하다고? “키스 無 바로 본론→화장실 물 안 내려”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엄마처럼 단발 변신 후회 “밀어버리고파”
- ‘슈돌’ 강경준 母, 가슴으로 낳은 손자 정안과 단 둘이 산다 “혈육보다 마음 가”
- 오상진♥김소영, 4년만 얻은 둘째 유산 “지난달 갑작스레 떠나” [전문]
- 톰 크루즈 전처 케이티 홈즈 애착 백 의외의 가격, 소탈한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