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신혜선 케미 벌써 난리, 대본리딩 현장 공개 (웰컴투 삼달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창욱·신혜선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4월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대본 연습 현장에는 차영훈 감독, 권혜주 작가를 필두로 지창욱, 신혜선, 김미경, 서현철, 유오성, 신동미, 양경원, 이재원, 배명진, 강영석, 강미나, 백현주, 윤진성, 김미화, 조윤서, 김아영, 이도혜, 김도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대본 연습 현장에는 차영훈 감독, 권혜주 작가를 필두로 지창욱, 신혜선, 김미경, 서현철, 유오성, 신동미, 양경원, 이재원, 배명진, 강영석, 강미나, 백현주, 윤진성, 김미화, 조윤서, 김아영, 이도혜, 김도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본격적인 연습에 앞서, 연출을 맡은 차영훈 감독은 먼저 “‘웰컴투 삼달리’는 사랑과 우정, 그리고 치유에 대한 이야기다. 외롭고 지쳐 힘들지만 사실 내 주변을 돌아보면 아무 대가 없이 나만을 응원해줄 사람들이 우리 누구에게나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라고 작품을 소개했다.
이어 “때문에 여러분이 촬영하고 돌아서서 나올 때 그 따스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받아가는 현장이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촬영 이후의 내가 조금 더 괜찮은 사람이 됐다는 느낌을 받길 바란다. 그 깨달음으로 자기 주변 친구, 가족, 아는 사람들에게 조금은 다른 태도로 대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첫 연습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던 신혜선은 리딩이 시작됨과 동시에 열연을 보여준다. 용을 꿈꿨으나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뒤, 돌아가고 싶지 않던 개천으로 다시 간 ‘조삼달’과 서울에서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는 톱 사진작가 ‘조은혜’에게 온전히 동화된다. 개천의 품으로 돌아와 어른의 가면을 벗어 던지고 그 시절 당당했던 삼달리 골목대장 조삼달로 돌아간 신혜선은 대본 리딩 현장을 웃기고 울린다.
삼달을 비롯한 진달, 해달의 현실 자매 호흡도 주목된다. 싸울 때는 전쟁터를 방불케 하지만, 내 편이 되면 천하무적이다. 진달, 해달로 분한 신동미와 강미나 열연이 기대되는 이유다. 여기에 해달 딸 ‘차하율’ 역을 맡은 김도은 활약까지 더해진다.
삼달리 동네 친구들 에너지도 빛난다. 용필과 삼달 주축으로 구성된 ‘독수리 오형제’의 부상도, 왕경태, 차은우 캐릭터는 강영석, 이재원, 배명진이 각각 연기한다.
김미경, 서현철, 유오성은 각각 삼달의 엄마와 아빠 고미자, 조판식, 용필 부친 조상태로 분한다. 해녀회장 미자를 따르는 ‘해녀삼춘’이자 경태, 은우, 상도 모친을 연기하는 백현주, 김미화, 윤진성, 3moon 스튜디오 어시스턴트 방은주, 고은비, 양지은 캐릭터의 조윤서, 김아영, 이도혜, 진달의 전 남편이자 AS그룹 대표 전대영으로 분할 양경원도 기대된다.
‘웰컴투 삼달리’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다. 12월 2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이세창, 13세 연하 아내 공개…미모가 대박 (금쪽상담소)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김남일♥김보민, 결혼 17년만에 최초로…에피 대방출 (옥문아)
- 박서준 5분 나온 ‘더 마블스’ 주말 1위 [DA:박스]
- ‘마약 논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진짜 참다 참다…소설을 쓰네” 분노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