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마(THAMA), 오늘(13일) 정규 2집 LP 예판…'음악적 완성도'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따마(THAMA)가 정규 2집으로 R&B 소울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따마는 지난 12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WOOOF! (우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따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WOOOF!'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따마(THAMA)가 정규 2집으로 R&B 소울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다.
따마는 지난 12일 오후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WOOOF! (우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이번 'WOOOF!'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Baby I Know (베이비 아이 노우)'와 'Bump It Up (범프 잇 업)'을 포함한 11곡의 음원 일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작업실에서 신곡을 녹음하고 있는 따마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곡 'Baby I Know'는 클라우디한 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R&B 곡으로, 아티스트 쏠(SOLE)이 코러스로 참여해 따마와 소울풀한 하모니를 예고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Bump It Up'은 경쾌한 베이스 사운드 진행이 돋보인다. 2곡 모두 따마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음악적인 완성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밖에 R&B 소울 장르의 'Won't You (원트 유) (Feat. Ciscero)', 'Cutty Sark (커티삭)', '산들바람 (Breeze)', '커피 사러 가는 길 (Coffee To Go)', 'You (유)', 'Kaffe (카페) (Feat. SUZANNE)', 'Shower (샤워)', 'Passion (패션)', 'I Feel Love (아이 필 러브)' 등 11곡에서 따마만의 매력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인트로곡 'Voices (보이시스)'까지 총 12곡이 이번 앨범에 실린다. 따마가 전체 앨범의 작업에 참여한 가운데, 수젠이 8번 트랙 'You'의 작사, 작곡, 편곡, 9번 트랙 'Kaffe'의 피처링, 작사, 작곡으로 지원사격을 펼쳐 색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이번 'WOOOF!'는 피지컬 CD는 물론 한정판 LP로도 발매된다. 현재 전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CD 앨범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며, 오늘(13일) 오후 3시부터는 LP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에 앞서 'WOOOF!'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지난 11일 오픈된 지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따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웰메이드 앨범을 통해 R&B 소울 강자로 입지를 굳힐 따마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따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WOOOF!'를 발매한다. 이어 17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클럽 온에어에서 'WOOOF!' 발매 기념 릴리즈 파티를 진행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아메바컬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조국 "명태균 '대통령 전용열차 탑승?…나도 민정수석 시절 딱 한번"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