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손동운, 감성 보컬 트리오 결성…'바라봐줘요'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은 '베일드 뮤지션' 파이널 진출자 청담동과 함께 보컬 트리오를 결성하고, 13일 오후 6시 '바라봐줘요 (베일드뮤지션X양요섭,손동운 with 청담동)'를 발매한다.
실력파 세 보컬리스트의 감성이 오롯이 담긴 '바라봐줘요 (베일드뮤지션X양요섭,손동운 with 청담동)'는 1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손동운은 '베일드 뮤지션' 파이널 진출자 청담동과 함께 보컬 트리오를 결성하고, 13일 오후 6시 '바라봐줘요 (베일드뮤지션X양요섭,손동운 with 청담동)'를 발매한다.
'베일드 뮤지션'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양요섭, 손동운은 지난 10일 방송에서 세미파이널 특별 경연을 펼쳤다. 경연자 2팀이 심사위원과 한 조를 이뤄 펼치는 데스매치였다. 이날 승자는 청담동에게 돌아갔고, 하이라이트 두 멤버와 음원 발매의 기회까지 거머쥐었다.
경연 곡은 죠지의 '바라봐줘요'. 잔잔한 사운드에 담백한 목소리로 사랑을 전하는 R&B 발라드다.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바라봐줘요'를 새로운 스타일로 편곡했고, 감미로운 보이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더불어 자신들의 장점을 살린 애드리브로 현장 관객을 사로잡았다.
양요섭, 손동운은 무대 전에 연습 때부터 청담동의 목소리에 대해 "너무 달콤하고 부드럽다. 여심을 확실히 잡을 것 같다"며 매료됐다. 다른 심사위원 양다일은 "톤이나 소리에서 이 곡과 매우 잘 어울린다"는 평을 남긴 바 있다.
K팝 최상위 보컬 양요섭, 손동운과 '베일드 뮤지션'에서 뜨거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청담동. 실력파 세 보컬리스트의 감성이 오롯이 담긴 '바라봐줘요 (베일드뮤지션X양요섭,손동운 with 청담동)'는 1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한편 '베일드 뮤지션' 파이널 진출자는 심사위원과 함께한 무대를 음원으로 정식 발매하는 기회를 얻는다. 쏠, 양다일 등이 앞서 발매되며 음악팬들의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직 음원으로 공개되지 않은 곡들 또한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오직 보컬로 승부를 겨루는 오디션 '베일드 뮤지션' 본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웨이브, 유튜브 M:USB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켄버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