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 지스타서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버스는 액션 MMORPG '아틀란의 크리스탈'을 '지스타 2023'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D15 구역에서 신비로운 아틀란 세계를 테마로 꾸며진 부스를 선보인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를 배경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는 모험을 담았다.
뉴버스는 정식 출시에 앞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T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D15 구역에서 신비로운 아틀란 세계를 테마로 꾸며진 부스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국내 최초로 직접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으며 각종 선물이 제공되는 스탬프 미션과 매일 개최되는 PvP 대전이 펼쳐진다.
부스에 방문해 현장사진을 촬영하고 공식 라운지에 방문 후기와 함께 인증하면 치킨 쿠폰, 햄버거 쿠폰 등을 지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유도할 예정이다.
‘아틀란의 크리스탈’은 변화무쌍한 마법 도시를 배경으로 무한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 신비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비밀을 찾는 모험을 담았다.
특히 전략적인 조합을 가능케 해 모험의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4개의 기본 직업과 8가지 전직 체계, 10가지 이상의 스킬 장착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자유도 높은 공중 액션을 탑재해 지상에서 공중까지 이어지는 연계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타격, 충돌, 공중 띄우기, 환경 상호작용 등 실감나는 전투 효과로 몰입감을 높였다.
아울러 대규모 협동 레이드 콘텐츠에 참여해 동료들과 협력하고 레이드 보상으로 더욱 좋은 장비를 획득할 수도 있다.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 PC와 모바일 버전에서 언리얼 4 엔진으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뉴버스는 정식 출시에 앞서 ‘아틀란의 크리스탈’의 테크니컬 베타 테스트(TBT) 참가자를 모집한다.
12월 8일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설문지를 작성해 신청하면 추첨으로 테스터를 선정할 계획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