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패밀리봉사단, 김장 1000kg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금융그룹 패밀리 봉사단은 지난 11일 대구 수성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김장 1000kg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말을 활용해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 패밀리봉사단' 30여 명이 취약계층 200세대를 위한 김장을 하고 포장과 배달까지 구슬땀을 흘렸다.
DGB금융그룹은 임직원 전원이 봉사단으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급여1%사랑나눔'을 통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GB금융그룹 패밀리 봉사단은 지난 11일 대구 수성구 범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김장 1000kg 전달식을 진행했다.
냉해·장마·폭염 등 기상이변으로 폭등하는 농산물 물가 때문에 김장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시설에 힘을 보태기 위해 이뤄졌다.
주말을 활용해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 패밀리봉사단’ 30여 명이 취약계층 200세대를 위한 김장을 하고 포장과 배달까지 구슬땀을 흘렸다.
DGB패밀리봉사단은 ‘함께하는 봉사, 나누는 기쁨, 커지는 사랑’의 가치 아래 2015년 1기가 출범했다. 올해도 벽화 그리기, 국립영천호국원 묘역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 참여해 따뜻한 금융을 실천할 기회가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DGB금융그룹은 임직원이 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DGB금융그룹은 임직원 전원이 봉사단으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급여1%사랑나눔’을 통해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탕후루로 月 7000만원씩 벌었는데…"어쩌나" 속타는 사장님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여의도 아파트는 비싸서 못 가고…" 두 달 만에 2억 뛴 동네
- 운전할 사람도 없다…"무조건 100명 태워" 일본의 버스 실험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누구냐 넌"…이력서 보던 인사담당자 깜짝 놀란 이유
- 골칫덩이 불가사리로 친환경 제설…스타스테크, 연 매출 200억 대박
- 돌아온 '개그콘서트', 시청률 4%로 출발…순간 최고 7%
- 이동건 "내가 연예계 의자왕"…김지석 "센 척"
- "창살없는 감옥…그때 21살이었습니다" 어느 성매매 여성의 외침
- '마약 혐의' 유아인, 재판 하루 앞두고 연기…변호인단 추가
- "성범죄 전과 있는 예비신랑…헤어져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