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박소영, 아기 옷 가게 쇼핑…안소미 “결혼하면 축의금 500만원”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미가 신성-박소영에게 통 큰 '결혼 공약'을 내걸고 두 사람의 핑크빛 만남을 응원한다.
15일(수)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0회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이 개그우먼 겸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안소미의 집에 초대받아 함께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수)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0회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이 개그우먼 겸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안소미의 집에 초대받아 함께 방문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과 박소영은 아기 옷 가게에 들러 다정하게 옷을 고른다. 이 모습을 본 ‘신랑즈’ 심형탁은 “아직 나도 아기 옷 보러 한 번도 안 가봤는데~”라며 놀란다. ‘멘토 군단’ 문세윤은 “지름길로 가네”라며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잠시 후, 박소영은 예쁜 신생아 용품들을 살펴보다가 “오빠는 아들이 좋아, 딸이 좋아?”라고 묻는다. 신성은 “어렸을 때는 아들을 좋아했는데 지금 내 친구들 SNS를 보면 딸 사진이 가득하다”며 ‘딸바보’를 꿈꾸고 있음을 내비친다.
선물을 고른 뒤, 두 사람은 박소영의 절친한 친구 안소미의 집을 방문한다. 이어 미리 사온 선물들을 안소미의 아이들에게 건네고, 안소미는 “이렇게 보니까 뭔가 둘이 잘 어울린다”며 흐뭇해한다. 이후 신성은 안소미의 두 아이들과 놀아주던 중, 풍선에 박소영의 얼굴을 그려 넣어 달달함을 ‘한도초과’시킨다. 이에 ‘멘토 군단’ 장영란은 “갑자기 또 이렇게 훅! 무심하게 잘 한다”라고 박수치고, 이승철 역시 “하여튼 여자들이 좋아하는 건 다 잘해”라고 무한 칭찬한다. 급기야, 안소미는 신성과 박소영에게 “둘이 결혼하면 내가 축의금 500만 원 내겠다”라며 통 큰 약속을 한다. 이에 대한 두 사람의 반응이 어떠할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신성과 박소영은 안소미 앞에서도 꽁냥꽁냥한 케미를 선보인다. 신성이 농담만 하면 박소영이 ‘꺄르르’ 호응해 안소미를 놀라게 하는 것. 안소미는 “소영 선배가 아주 잘 받아주는 거 같다”고 말하고, 신성은 “맞다. 아까도 내가 코트 입은 걸 보고 ‘오빠, 오늘 공유 같다’라고 해서, ‘아니야. 난 블루투스야’라고 하니까 막 웃더라”라며 ‘아재 유머’에도 빵빵 터지는 박소영을 자랑한다.
안소미의 집을 방문한 신성-박소영의 달달한 하루와, 이민자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한 심형탁-사야 부부의 열공 현장이 펼쳐지는 채널A ‘신랑수업’ 90회는 15일(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이세창, 13세 연하 아내 공개…미모가 대박 (금쪽상담소)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김남일♥김보민, 결혼 17년만에 최초로…에피 대방출 (옥문아)
- 박서준 5분 나온 ‘더 마블스’ 주말 1위 [DA:박스]
- ‘마약 논란’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진짜 참다 참다…소설을 쓰네” 분노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