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12월 22일 결혼 “일반인 여자친구 배려해 비공개 진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동욱이 12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3일 MBN스타에 "김동욱이 12월 22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린 바 있다.
김동욱은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인 여자친구 배려해 비공개로 결정
배우 김동욱이 12월 결혼식을 올린다.
김동욱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13일 MBN스타에 “김동욱이 12월 22일 결혼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알린 바 있다.
김동욱은 2007년 MBC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손 the guest’, ‘너는 나의 봄’, ‘그 남자의 기억법’, ‘어쩌다 마주친, 그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김동욱은 2019년 MBC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통해 대상을 받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이외에도 영화 ‘발레교습소’, ‘국가대표’, ‘신과 함께’ 등에도 출연해 다양한 캐릭터 소화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 첫 공판 앞두고 기일 변경→변호인 추가 선임[M+이슈] - 열린세상 열
- 뉴진스 1위, 1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TOP’…2위 아이브·3위 (여자)아이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드래곤 누나 “진짜 참다 참다…어지간히 해라”..마약 논란에 뿔났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정국 솔로 앨범, 英 오피셜 앨범 차트 3위…K팝 솔로 아티스트 음반 최고 순위 - 열린세상 열린방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하의 실종+아찔 볼륨감으로 섹시美 발산[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속보] 尹대통령·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
- 비트코인 반등...파월 발언 약발 하루 만에 끝?
- '이번 달에만 5번'…올해 제주 바다에 11차례 지진 발생
- '술병 폭행' 전 야구선수 정수근, 음주운전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