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찾아가는 채용박람회’… 13일 충남대·14일 전남대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찾아가는 채용박람회'를 연다.
HD현대는 13일 충남대에 이어 14일에는 전남대에서 'HD현대데이(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D현대데이는 조선해양, 에너지, 건설기계 등 핵심 사업 분야의 임원과 인사담당자가 출신학교를 방문해 회사의 비전, 사업분야, 기업문화 등을 알리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찾아가는 채용박람회’를 연다.
HD현대는 13일 충남대에 이어 14일에는 전남대에서 ‘HD현대데이(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HD현대데이는 조선해양, 에너지, 건설기계 등 핵심 사업 분야의 임원과 인사담당자가 출신학교를 방문해 회사의 비전, 사업분야, 기업문화 등을 알리는 행사다.
HD현대는 충남대와 전남대에서 각 계열사 부스를 마련하고,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지원자 대상 임원 소통 강연 프로그램과 채용설명회를 통해 HD현대의 인사제도 등도 소개한다.
앞서 HD현대는 지난 5월 고려대, 연세대를 시작으로 성균관대, 중앙대, 인하대, 경북대, 부산대, 울산과학기술원(UNIST), 한양대 등 전국 각지의 대학을 대상으로 HD현대데이를 실시했다. HD현대 관계자는 “행사마다 평균 500여 명의 학생이 부스를 방문했을 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근홍 기자 lkh@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에서 한국인 2명 사형 선고…마약 유통 혐의
- 죽은 리커창이 살아있는 시진핑 잡을라…들끓는 中 민심
- 70대 추성훈 母, 전신이 근육질… 비결은
- 술 못 끊는 아내에 쇠목줄 감금·때려 숨지게 한 30대…징역 9년
- ‘건물 보여주겠다’며 데려가 미성년자 등 다수 여성 성폭행…캐나다 거물 패션사업가에 유죄
- 박나래 ‘55억 저택’ 노천탕 예약 폭주… 어떻길래
- 이준석·조국·용혜인 광주로…신당·출마설 맞물려 관심
- “와인에 정신 잃었다 깨어보니 나체였다”…CIA 요원의 ‘엽기 행각’
- 만취 상태로 가게 돌진, ‘실수로 가속페달 밟았다’ 주장한 외국인 벌금형
- 성매매 업소 운영하는 동창에 신고자 정보 넘기고 돈 받은 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