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모니카·풍자·엄지윤 ‘내편하자2’ 포스터, 15일 첫방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2023. 11. 13. 11: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약칭 '내편하자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편하자2' 제작진이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보기만 해도 마음 든든한 편들러 MC 4인방 단체샷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밀스러운 고민 상담소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 편들러 MC 4인방 모습이 담겼다.

'내편하자2'는 1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전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2’(약칭 ‘내편하자2’)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편하자2’ 제작진이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보기만 해도 마음 든든한 편들러 MC 4인방 단체샷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비밀스러운 고민 상담소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는 편들러 MC 4인방 모습이 담겼다. 뼈 때리는 현실 조언 담당 맏언니 한혜진, 어떤 고민이라도 막아줄 것 같은 듬직한 포스를 뽐내는 풍자, 저세상 텐션을 장착한 엉뚱발랄 MZ 막내 엄지윤의 위풍당당한 귀환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맨 우측에는 이번 시즌 MC로 새롭게 합류한 안무가 모니카의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스트릿 우먼 파이터2’(약칭 스우파2)에서 자신만의 통찰력 넘치는 조언으로 화제를 모았던 ‘명언 제조기’ 모니카가 과연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

특히 이번 시즌2는 ‘더 화끈하게 돌아온 통각 마비맛 토크쇼’라는 카피처럼 누구에게도 털어놓기 힘든 현실 공감 사연부터 지상파에서는 다루기 힘든 선을 넘나드는 사연까지 더욱 편견 없고, 성역 없고, 브레이크 없는 콘텐츠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내편하자2’는 1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전 0시 LG U+모바일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