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매일 역대급 혜택이 쏟아진다!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이새봄 기자(lee.saebom@mk.co.kr) 2023. 11. 13. 11: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이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가전, 가구, 해외직구 상품, 생필품 등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오늘의집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에서는 그동안 오늘의집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별해 선착순 파격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번 진행되는 ‘3시간 타임특가’,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통해 고객은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세리프TV, LG전자의 스타일러, 발뮤다의 전기포트, 보스의 QC45 무선헤드폰, 오쏘몰의 이뮨 멀티비타민, 로보락의 S8 프로 울트라, 아르테미데의 톨로메오 메가테라 플로어 조명 등이 있다.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 상품을 모아 무료배송으로 판매하는 ‘만원 특가’, 원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데 모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 특가‘, 겨울 시즌 히어로 상품을 엄선한 ‘시즌 특가’ 코너도 함께 운영된다.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빅세일’도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는 이케아, LG전자, 쿠쿠, 네스프레소, 소니, 까사미아, 락앤락, 청정원, 유한킴벌리 등이다.

오늘의집 정운영 커머스부문 부사장은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기다리는 고객이 알뜰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으로 가득한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