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수능 시험장 시스템에어컨 사전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이 최적의 환경에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시스템에어컨 사전 점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수능 전날인 15일까지 서울·강원·세종·충남·전북·제주 등 전국 300여 곳의 수능 시험장에 전문 엔지니어를 보내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살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능 당일 대응 긴급 서비스팀 운영
삼성전자서비스가 16일 실시되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이 최적의 환경에서 시험을 볼 수 있도록 시스템에어컨 사전 점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수능 전날인 15일까지 서울·강원·세종·충남·전북·제주 등 전국 300여 곳의 수능 시험장에 전문 엔지니어를 보내 삼성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살핀다. 전문 엔지니어들은 △시스템에어컨 시험 가동 △실외기 냉매 측정 △실내기 소음 확인 등 체계적 제품 점검을 통해 최적의 실내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게 지원한다.
또 수능 당일에는 시험장 대응 긴급 서비스팀을 운영하고 각 지역 교육청과 비상 연락망도 구축해 긴급 상황이 생길 경우 신속하게 지원할 계획이다.
정연돈 삼성전자서비스 B2B서비스팀장 상무는 "수험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사전점검 캠페인을 시행하고 수험생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험이 끝날 때까지 비상 대기 체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현우 기자 inhyw@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십자인대 끊어진 열일곱 은성, 세상에서 가장 슬픈 데뷔전
- "도민준 닮은 시진핑"...중국 한류, 7년 한한령 뚫고 영광 되찾나
- 이동건, 김지석에 털어놓은 진심 "힘든 일 계속…매번 울 수 없어" ('미우새')
- 어린 의붓딸에 피임약까지…6년 간 성폭행한 계부, 징역 25년
- "아이 아빠 조폭"...학부모 폭행당한 인천 초등 교사 "학교로 돌아가고 싶다"
- 모텔 관리인이 옆 모텔 80대 건물주 살해... "무시해 불만 많았다"
- 돈 펑펑 쓰고 신분 과시... 사기꾼은 어떻게 피해자들을 홀릴까?
- "나는 애정결핍" 성인 돼서도 엄마 원망하는 딸, 어쩌죠
- “가위바위보도 지면 안 된다”던 한일전… 균형이 무너졌다
- 짝다리라서 버려졌나... 안락사 직전 구조된 강아지 '알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