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멋집' 유정수, 미션 무시한 '고집왕' 사장님에 무자비한 독설 "재능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네멋집'의 유정수와 '고집 왕' 사장님의 불꽃 튀는 설전이 벌어진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미션을 받고 "전혀 아이디어가 안 떠오른다"며 소극적인 태도로 일관해 폐업 선고까지 받았던 철원 유일의 '샐러드 카페' 사장님과 유정수가 미션을 위해 주어진 48시간 후 다시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동네멋집'의 유정수와 '고집 왕' 사장님의 불꽃 튀는 설전이 벌어진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는 미션을 받고 "전혀 아이디어가 안 떠오른다"며 소극적인 태도로 일관해 폐업 선고까지 받았던 철원 유일의 '샐러드 카페' 사장님과 유정수가 미션을 위해 주어진 48시간 후 다시 만난다.
사장님은 유정수의 방문 내내 낙담해 있었던 이전과는 달리,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멋벤져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상권에 맞는 신메뉴 개발'이 미션임에도 불구하고 사장님은 변함없이 샐러드를 만들어 와 현장 분위기는 일순간 얼음장같이 차가워졌다.
결국 참다못한 유정수는 "(사장님은) 재능 없다"며 무자비한 독설을 퍼부었다. '공간 장인' 유정수와 '센 캐' 사장님의 끝없는 대치 상황의 결말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일 걱정되는 집"이라며 유정수의 아픈 손가락으로 꼽힌 철원 동송읍의 마지막 후보 '치즈 전문 카페'. 유정수의 우려와는 달리, 사장님은 미션 수행 중 자신이 개발한 신메뉴를 맛보고 연신 감탄하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성공에 대한 희망에 부풀었다.
드디어 미션 점검의 날, 사장님 표 치즈 케이크가 공개됐다. 그러나 기괴한 비주얼과 충격적인 맛에 유정수와 멋벤져스의 혹평이 이어졌다. 이에 사장님은 "아직 신메뉴를 맛보지 못했다"고 말해 현장에 정적만 맴돌았다는 후문이다.
사상 최초의 멋집 포기 선언까지 불러온 '멋집 6호' 후보들의 미션 결과는 14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방송될 '동네멋집'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손풍기' 나는 솔로 10기 영수, '고려 거란 전쟁' 보조출연 근황
- '페르소나: 설리', 오늘(13일) 전편 공개…故 설리의 마지막 인터뷰
- [스브스夜] 전소민, "인생서 가장 큰 비중 차지한 '런닝맨'…이보다 영광스러운 자리 없을 것" 눈
- [스브스夜] '미우새' 한혜진, 시골 라이프 대공개…자재 선정도 직접 한 '홍천 하우스' 눈길
- 고레에다 히로카즈X송강호, 1년 만에 재회…'괴물' 마스터스 토크
- '피프티 피프티 홀로 복귀' 키나, 16일 빌보드 뮤직 어워드 참석차 LA 출국
- 혐의 모두 인정할까...마약투약 혐의 유아인, 재판 이틀 앞으로
- 연예인과 만남 요구하며 사생활 녹취 협박...2심도 징역 6개월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