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일♥김보민, '옥문아' 동반 출연…17년차 부부 스토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첫 예능 토크쇼 동반 출연에 나선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측은 13일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동반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김남일은 아내 김보민과 부부 최초로 예능 토크쇼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출연하는 '옥문아'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측은 13일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동반 출연한다고 밝혔다.
2002년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김남일과 KBS 간판 아나운서 김보민 부부는 결혼 17년 차임에도 여전히 알콩달콩한 부부 케미를 뽐내며,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월드컵 비하인드와 사랑꾼 부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뤄낸 김남일은 선수 은퇴 후 축구 코치와 감독으로도 활동해왔다. 이런 가운데 김남일은 아내 김보민과 부부 최초로 예능 토크쇼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부는 비밀 연애 스토리부터 팔불출 내조, 김남일의 ’아내 바라기‘ 사랑꾼 면모까지를 공개한다.
‘옥문아’는 송은이, 김숙, 김종국, 정형돈, 이찬원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출연하는 ‘옥문아’는 오는 12월 2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에 없는 3억짜리 암치료제” 전청조, 남현희 고종사촌에도 접근
- 피해자 카드로 명품 쇼핑한 전청조…포인트 적립은 ‘남*희’
- ‘신붓값 4000만원’ 달란 말에…파혼 뒤 세계여행 떠난 남성
- “쏴봐!” 낫 휘두르던 수배범, 테이저건 맞더니 “아…살살”
- 시장조성자 공매도까지 금지하나…불법 사례 조사 후 결정
- ‘재정 악화’ 지자체 지역화폐 직격탄…인센티브 줄어드나
- "1년 내 재판매 안돼"…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고차 금지령
- 굿바이 전소바리…'런닝맨' 전소민, 눈물의 하차 "악플 때문 NO"
- '회장님네' 원조 국민 MC 이택림, 전성기 파격 계약금 "은행원 2년 연봉"
- “딸 미아가 하늘에서 보고 있겠죠”…비예가스, 뇌암 앓던 딸 잃은 후 첫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