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이찬원-최대성 ‘트롯픽’ 특별 리워드 주인공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현과 이찬원 그리고 최대성이 '트롯픽' 특별 리워드를 받는다.
13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전광판 이벤트 50회차를 기념해 특별 리워드 투표의 결과를 공개했다.
트롯픽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2일까지 4주간 투표를 진행한 가운데 위클리 전광판 이벤트 50회차를 맞아 팬덤 독려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순위와 상관없이 4주간 누적 30만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가수들에게 명동 전광판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지현과 이찬원 그리고 최대성이 ‘트롯픽’ 특별 리워드를 받는다.
13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은 전광판 이벤트 50회차를 기념해 특별 리워드 투표의 결과를 공개했다.
트롯픽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12일까지 4주간 투표를 진행한 가운데 위클리 전광판 이벤트 50회차를 맞아 팬덤 독려와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순위와 상관없이 4주간 누적 30만포인트 이상을 획득한 가수들에게 명동 전광판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박지현(54만170포인트), 이찬원(39만4620포인트), 최대성(30만1090포인트)이 리워드를 받게 됐다.
명동 전광판 상영은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서울 을지로입구역 롯데 에비뉴엘 정문 맞은편 리모와 명동스토어 옥상 옥외전광판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주연, 탄력있는 비키니 몸매 눈길 [DA★]
- 임병기 “차 안에서 외도 벌이는 아내 목격…치욕적”
- 한혜진 홍천 별장 공개…톱모델 안목 클래스 ‘난로 감성’
- 박서준 5분 나온 ‘더 마블스’ 주말 1위 [DA:박스]
- 김남일♥김보민, 결혼 17년만에 최초로…에피 대방출 (옥문아)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송치 사실무근, 생명보험 들어 충격…30억 요구” [전문]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SNS로 “죽을 것 같다” 긴급요청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